본문 바로가기

구매

모나미 153 한정판 볼펜 / 14.2.25

22일. 여느때와 다름없이 커뮤니티 글들을 보고 있는 와중에 153한정판 볼펜리뷰를 보게 되었다.

예전에 잡지에선가 한번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153모델로 플라스틱에 크롬도금된 모델이 새로 발매 된다는 

이야기로 알고 대충보고 넘긴 기억이 있었다. 그런데 그게아니고 

50주년 한정판으로 1만개생산만 하는 외관이 금속으로된 모델이라는 걸 알게 됐다.

즉시 구입처를 알아보니 인터넷에서는 '문구랜드'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다.

어제인가 네이버 30%쿠폰도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시간이 좀 지나니 볼펜리뷰가 여러군데로 퍼졌나보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련글들이 쏟아지며 포털에 검색1위

까지하는 상황이 되었다.


25일. 택배로 드디어 받아보게 되었다.

 박스 외관

 

 케이스.

슬라이딩 형식으로 케이스를 열면 제품이 들어있다.

 

제품. 몸체와 앞부분이 금속이다.

 

제품에 프리미엄이 붙었다. 한정판이고 추후에 생산계획이 없다고 하니 희소성이 생겨서 그런 듯 하다.

필기감은 부드럽고 펜자체의 무게로 묵직함이 느껴진다.

한개쯤 소장해도 될만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