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 제주경마공원, 용연선상음악회 / 13.5.25

제주30일차.

제주에서 서귀포로 가는 버스를 타면 경유하는 경마공원이 어떻게 생긴지 궁금해 가보기로 했다.

 

제주 경마공원 입구

 

 

 

입장료는 1천원(2014년 기준으로는 2천원)
입장료를 내고 받은 경품권을 긁어보니 경마권을 만원어치 살 수있는 행운권 당첨.

 

 

과천처럼 여기도 사람들로 붐빈다.

 

 

 

구매권 당첨. 그냥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이런 행운이.

물론 모두 다 잃었다.

 

 

경마배팅은 과천경기,제주경기를 할 수 있다.

 

 

점심으로 식당에서 판매하는 짜장면. (4000원)

양도 적지않고 맛있었다.

 

 

경마장을 나와 주변공원을 둘러 보았다.. 울타리에 여러종의 말들이 있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기구들이 많아 나들이겸 놀러와도 좋을것 같다.

 

 

 

 

 

다시버스를 타고 제주시로 이동.

 

여기는 제주항 근처 탑동해변.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음악제는 해가 진 뒤에 시작될 것 같다.

 

 

음악제를 준비하는 모습.

 

 

 

 

해가지고 조명이 켜지면서 좀 더 근사해졌다.

 

 

 

 

 

 

 

저녁에 음악과 함께하는 용연의 모습도 참 좋았다.

 

 

제주도를 5,6월에 찾을 계획이라면 필히 행사시기를 참고하여

경험하기를 바란다.